HCC 광역본부장 이·취임식 진행

최우성 신임 본부장 / 사진=휴베이스
최우성 신임 본부장 / 사진=휴베이스

약국 프랜차이즈 휴베이스(대표 김현익)는 챌린지 스퀘어에서 대구경북광역본부장 이ㆍ취임식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휴베이스 지역 HCC의 발전과 커뮤니티 활성화에 노력한 박정환 전임 본부장에 대한 노고 치하와 최우성 신임 본부장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임 최우성 본부장은 8개의 휴베이스 지역 네트워크 중 대구경북광역본부를 맡아 2월부터 본격 업무를 수행한다.

지역 네트워크는 휴베이스의 교육 시스템인 '휴베이스 챌린지 클럽(Hubase Challenge Clubㆍ이하 HCC)'를 줄여서 지역 HCC라고 한다. 약국 소재지를 기준으로 800여명의 회원이 8개 지역 HCC에 나눠지며,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 확장에 도움을 받는다고 휴베이스 측은 전했다.

박정환 전임 본부장은 "약국에 흥미를 잃어갈 때쯤 좋은 동료를 만나서 지금까지 잘 왔다"며 동료 네트워크의 장점을 강조했다. 최우성 신임 본부장은 "3년 전 휴베이스를 만나 회원들과의 관계가 무르익어갈 때쯤 이런 자리를 맡게 되어 뜻깊다"며 "이번을 계기로 또 다른 성장과 도전이 기대된다"고 지역 HCC를 통한 배움을 한 번 더 언급했다.

김현익 휴베이스 대표는 "HCC는 휴베이스의 정체성인 도전과 성장을 이어가는 핵심 동력"이라며 "휴캠퍼스 중심의 지식 교육(敎育)과 함께, HCC 안에서 회원들이 서로 가르치고 배우는 교육(交育)으로 약국 전문 약사를 위한 휴베이스만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을 만들고 있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