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강의서 확장성 다뤄… 22일부터 신청 받아

2005년 이래 매년 1회 이상 진행된 휴베이스 새내기 강의가 콘퍼런스(Conference) 형태로 오는 2월 18일 열린다.

'휴베이스 인사이트 콘퍼런스(Hubase Insight Conference)'로 명명된 2024년 새내기 강의의 키워드는 '확장성(Expendability)'이다. 1부는 약사 그리고 또 다른 전문가로 살아가는 5인의 강의가, 2부는 참석자 사전질문을 중심으로 강사와 새내기 약사 간 소통과 네트워킹 시간으로 구성된다.

강사 5인은 약사의 전문성을 유지하며 연구자, 방송인, 제품개발자, 헬스커뮤니케이터, CEO가 되기까지 과정과 고민을 집중 전달할 예정이다. 유망 직종의 핵심 역량으로 '확장성'이 주목받는 시대적 트렌드와 다양한 분야에 도전정신이 강한 MZ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다. 직업적 확장성에 관심 높은 새내기 약사를 위한 맞춤 콘퍼런스다.

약국과 고객을 잇는 건강문화 플랫폼을 지향하는 휴베이스의 김현익 대표는 "새내기 강의 강사 5인은 모두 약국 약사로 일하며 새로운 전문가로 자리매김했다"며 "연구자에서 약사로, 약사이자 제품개발자로, 약사에서 방송인, 헬스커뮤니케이터, 최고경영자(CEO)로 전문성을 확장한 5인의 이야기가 새내기 약사에게 약국 경영과 함께 삶의 새로운 인사이트를 확장하는데 큰 영감을 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휴베이스 새내기 강의는 2024년 기준 5, 6학년 및 졸업예정자인 약학대학생만 참석 가능하며, 1월 22일부터 휴베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신청할 수 있다. 강의 수료자에게는 수료증이 배부되며, 휴베이스 체인 가입시 혜택도 같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