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트, 약사의 니즈 반영 '라라올라' 리뉴얼 유통
이니스트, 약사의 니즈 반영 '라라올라' 리뉴얼 유통
  • 강승지
  • 승인 2019.12.21 2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ml · 20ml 바이알에 사용설명서 넣은 이중라벨
캡 공정 개선 등 소비자 생각… "2020년 날아오르겠다"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이 일반의약품 '라라올라'에 사용설명서를 넣은 이중라벨 제품으로 리뉴얼에 나선다. 약국 약사들이 개별판매 시 사용설명서를 요청, 이에 착안했다는 설명이다.

이니스트바이오제약(대표 조남춘)은 일반의약품 라라올라액 10ml, 20ml 두 제품에 대해 바이알에 사용설명서를 넣은 이중라벨 제품으로 리뉴얼하고 내년 1월부터 본격 유통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중라벨은 그 동안 약국 약사들이 개별판매시 사용설명서를 요청한 것을 착안해서 이번에 새롭게 생산되는 제품부터 모두 적용했다. 또한 소비자들이 손으로도 쉽게 열릴 수 있도록 캡의 공정을 개선했다.

이니스트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2년간 꾸준한 약국 마케팅과 소비자 입소문으로 꾸준히 성장을 하는 제품으로 키우고 있다"며 "이번 이중라벨 뿐 아니라 캡의 개선을 통해 2020년 다시한번 날아오를 수 있는 약국의 효자 상품이 되겠다"고 했다.

라라올라는 정신적, 신체적 무기력 증상을 완화하는 일반의약품으로 시중에 비슷한 성분의 제품들과는 달리 맛과 성분 함량, 디자인 등을 차별화했다는 설명이다. 1일 1회 복용량 내 L-아스파르트산, L-아르기닌 5290mg으로 국내 최대함량이다. 

라라올라는 12세 이상부터 성별 관계없이 전 연령층이 마실 수 있으며 약국에서는 만성피로, 기능무력, 숙취해소 등으로 활용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