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이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론칭… "국민 곁에 늘 함께"

이니스트그룹(회장 김국현)이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를 담은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17일 론칭했다. 캠페인 이름은 'OTOIIO(오톨로)'다.

이니스트는 '0세부터 110세까지 더 건강하고 더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 정보 공유를 생활화하는 오톨로(OTOIIO) 마이크로사이트 (www.otollo.co.kr)를 열어 연령별 건강 체크리스트, 건강칼럼, 셀프 헬스 체크 등을 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SNS을 통해 지속적으로 오톨로 가치를 확산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니스트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오톨로
이니스트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OTOIIO) '오톨로'

회사 측은 오프라인 캠페인 활동으로 금연, 플라스틱 사용 자제하기, 사내 오톨로 포스터 설치, 110세까지 건강하게 살기 위한 아이디어 내기 등을 진행한다.

또, 올 3월에는 0세에서 110세까지 파우더제형으로 복용가능한 비타민D, 칼슘/인 복합제 일반약인 데칼시트산을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을 통해 출시한다. 전국민의 75%가 비타민D 결핍 상태에서 0세에서 110세까지 비타민D의 꾸준한 복용 습관이 중요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

아울러 이니스트는 "OTOllO(오톨로)는 0세(O)부터(TO) 110세까지(llO) 모두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원료에서 완제의약품까지, 생명에서 아름다움까지, 이니스트의 모든 제품을 통해 국민 곁에 늘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심볼"이라고 했다.

이니스트는?

이니스트
이니스트 CI

이니스트그룹(회장 김국현)은 원료의약품의 유통 및 화장품사업(이니스트팜, INIST Pharm)에서부터 원료의약품 제조 (이니스트에스티, INIST ST), 완제의약품 제조 및 판매 (이니스트바이오제약, INIST Bio)까지 수직 계열화를 구축한 의약전문 기업으로 혁신신약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GMP 생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해 항암제 신약을 생산하다. 글로벌 도약의 일환으로 올해 항암제 원료 공장의 FDA 승인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