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맞이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론칭… "국민 곁에 늘 함께"
이니스트그룹(회장 김국현)이 회사가 추구하는 가치를 담은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17일 론칭했다. 캠페인 이름은 'OTOIIO(오톨로)'다.
이니스트는 '0세부터 110세까지 더 건강하고 더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건강 정보 공유를 생활화하는 오톨로(OTOIIO) 마이크로사이트 (www.otollo.co.kr)를 열어 연령별 건강 체크리스트, 건강칼럼, 셀프 헬스 체크 등을 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SNS을 통해 지속적으로 오톨로 가치를 확산하겠다는 계획이다.
회사 측은 오프라인 캠페인 활동으로 금연, 플라스틱 사용 자제하기, 사내 오톨로 포스터 설치, 110세까지 건강하게 살기 위한 아이디어 내기 등을 진행한다.
또, 올 3월에는 0세에서 110세까지 파우더제형으로 복용가능한 비타민D, 칼슘/인 복합제 일반약인 데칼시트산을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을 통해 출시한다. 전국민의 75%가 비타민D 결핍 상태에서 0세에서 110세까지 비타민D의 꾸준한 복용 습관이 중요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
아울러 이니스트는 "OTOllO(오톨로)는 0세(O)부터(TO) 110세까지(llO) 모두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원료에서 완제의약품까지, 생명에서 아름다움까지, 이니스트의 모든 제품을 통해 국민 곁에 늘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심볼"이라고 했다.
이니스트는?
이니스트그룹(회장 김국현)은 원료의약품의 유통 및 화장품사업(이니스트팜, INIST Pharm)에서부터 원료의약품 제조 (이니스트에스티, INIST ST), 완제의약품 제조 및 판매 (이니스트바이오제약, INIST Bio)까지 수직 계열화를 구축한 의약전문 기업으로 혁신신약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GMP 생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해 항암제 신약을 생산하다. 글로벌 도약의 일환으로 올해 항암제 원료 공장의 FDA 승인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