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B·마그네슘 등 섭취 가능한 2중 복합 제형 건기식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 광고 화면 / 사진=일동제약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 광고 화면 / 사진=일동제약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 TV-CM 온에어와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 '나를 위한 에너지샷,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에너지 충전에 필요한 다양한 영양소에 초점을 맞춘 건강기능식품이다. 용기 속에 들어 있는 정제와 액상 마그네슘을 함께 섭취하는 2중 복합 제형이다.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을 비롯해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마그네슘 등 총 21종의 기능성 원료가 1병에 담겨 있다.

새로 선보이는 TV광고에서는 제품의 속성을 살려 '하루 한 번으로 채우는 올인원 에너지', '나를 위한 에너지샷,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이라는 메시지를 부각했다.

강대석 일동제약 CHC-CM그룹장 상무는 "바쁘고 지친 일상 속에서 에너지 충전은 물론, 여가 스포츠 등 취미 활동시 즐기면서 섭취할 수 있는 멀티 비타민·미네랄로써 제품 소구점을 강조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가치소비'와 같이 자신의 가치관과 취향, 생활 방식 등을 중시하는 최근의 소비 성향을 고려해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과 관련한 다양한 홍보 콘텐츠 및 프로모션 행사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