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제품력 어필 기대

광동 경옥고 신규 CF 이미지 / 그래픽=광동제약
광동 경옥고 신규 CF 이미지 / 그래픽=광동제약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광동 경옥고'의 새 모델로 백종원씨를 선정하고 신규 CF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총 2편으로 제작된 신규 CF에서는 백종원씨의 자기관리 비법으로 광동 경옥고를 소개한다. 1편은 '백 PRO(professional)'의 건강비결로 광동 경옥고의 회복력을 강조한다. 2편은 '백종원' 삼행시 형식의 카피를 통해 제조 과정ㆍ효능 및 효과 등의 제품력을 전달한다.

백종원씨는 다수의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보유한 더본코리아의 대표로, 각종 미디어에 출연해 방송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백주부', '장사의 신' 등의 별칭으로도 불리는 그는 자취생을 위한 집밥 제안, 자영업ㆍ소상공인을 위한 컨설팅 주제의 콘텐츠에 등장하며 대중 친화적인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외식업 전문가로 축적한 노하우를 영세 상인에게 전수하거나 위기의 농가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의 활동으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쳤다는 평가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대중성과 신뢰감을 겸비한 백종원씨와 함께 광동 경옥고의 회복력에 대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각종 감염병 예방을 위한 건강 관리와 병중ㆍ병후 회복에 지출을 아끼지 않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는 만큼, 이에 부합하는 광동 경옥고의 경쟁력을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