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및 비건도 걱정 없이 섭취 가능"

온라인 헬스·라이프 전문기업 경동인터내셔널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헬스레시피'에서 임산부와 비건도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 출시한 '헬스레시피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EPA와 DHA 총 함량이 900㎎인 오메가3와 유럽산 비타민 D, E를 포함한 프리미엄 6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글로벌 특허 공정기술로 추출한 폴라리스(Polaris)사의 순도 80%의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다. 또 세계 특허 공정기술인 '퀄리티 실버(Quality Silver)'로 안전성을 강화하고 품질을 보존했다. 16㎜의 매우 작은 캡슐 크기로 목 걸림 없이 부드럽게 복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먹이사슬 구조 최하단에 있는 프랑스산 농축 미세조류 오일을 사용해 중금속 오염 및 노출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이라며 "세계 30국에서 통용되는 가장 오래된 비건 인증인 '브이라벨(V-LABEL)' 원료만 사용해 임산부 및 비건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경동인터내셔널은 경동제약의 자(子)회사로 △rTG오메가3 △포스트바이오틱스 △그날엔 세이프 2D 새부리형 마스크 KF94 △그날엔 세이프 3D 마스크 KF94를 판매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제품군을 넓혀갈 예정이다.

사진=경동인터내셔널
사진=경동인터내셔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