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욱 대표 "코코스퀘어와 협업 통해 반려견 사업 본격 확장"

부산 기장 소재 코코스퀘어 동부산점 / 사진=프록시헬스케어
부산 기장 소재 코코스퀘어 동부산점 / 사진=프록시헬스케어

프록시헬스케어(대표 김영욱)는 8월 중 '코코스퀘어'를 통해 '오리즈(Oreze)' 미세전류 펫 칫솔을 오프라인 숍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

코코스퀘어는 프리미엄 펫프렌들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반려견 미용, 스파, 반려견 유치원, 호텔, 1:1 프라이빗 레슨, 펫프렌들리 레스토랑, 카페, 프리미엄 펫 멀티숍 등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리즈는 코코스퀘어의 점포 3곳(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점, 롯데메종 동부산점)과 더불어 8월 초 오픈 예정인 서울 신사 플래그쉽 스토어 등 전지점에 입점할 계획이다.

앞서 프록시헬스케어는 미생물막 제거 원천 기술인 '트로마츠웨이브'를 기반으로 지난 7월 반려동물 구강케어 브랜드 '오리즈(Oreze)'를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트로마츠웨이브는 구강 내 플라크 6배 제거, 잇몸염증 75% 개선의 임상 효과를 입증 받은 바 있다.

반려동물의 치주질환은 수명과 연관돼 있기 때문에 치아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오리즈 칫솔의 미세전류는 칫솔모가 닿지 않는 영역인 치주포켓의 플라크까지 제거해주면서 잇몸염증 등 구강질환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미국 식품의약국(FDA)과 유럽공동체마크(CE) 등 글로벌 인증을 통과해 안전성도 확보했다.

김영욱 프록시헬스케어 대표는 "펫 멀티스토어인 코코스퀘어와의 협업을 통해 반려견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록시헬스케어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유럽, 중국 등 지역에서 특허 79건, 디자인 특허 47건에 대한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미국, 일본, 아랍에미리트(UAE), 폴란드, 중국으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