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 '잘라쓰는 타입'과 '원형 스팟 타입' 등 2가지
기존에 나와 있는 제품들보다 매수가 많아 경제적인 것 장점

사진=코오롱제약
사진=코오롱제약

코오롱제약(대표 전재광ㆍ김선진)은 마누카꿀이 함유된 하이드로콜로이드 밴드인 '마이더마 밴드'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마이더마 밴드는 산뜻한 민트 컬러에 꿀을 상징하는 노란색을 포인트로 패키지 컬러를 변경하고, 소비자들이 보다 특장점을 쉽게 알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마이더마 밴드의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은 상처에서 나오는 삼출물(진물)의 흡수로 습윤환경을 유지해 딱지나 흉터없이 상처를 치유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해당 제품은 마누카꿀이 함유돼 있는 국내 유일의 제품으로, 빠른 상처 치유를 위한 촉촉하고 따뜻한 습윤환경 조성에 더욱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잘라쓰는 타입과 원형 스팟 타입 등 2가지 종류로, 상처 크기에 맞게 잘라쓰는 타입은 3매, 점을 빼거나 여드름 등 작은 상처에 쓰는 원형 스팟 타입은 105매로 출시했다. 특히 기존에 나와 있는 제품들보다 매수가 많아 경제적인 것이 장점이다. 원형 스팟 타입은 가장자리를 압축시켜 얇게 성형하는 베벨링 공법이 적용된 제품으로 패치의 중앙 부분에 효과를 집중시켜 자가 치유 효과를 높이는 한편, 피부에 잘 밀착되고 밀림 현상이 적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광수 코오롱제약 OTC마케팅팀 PM은 "리뉴얼된 마이더마 밴드는 아이들이나 피부가 약한 여성도 쉽고 편리하게 상처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점착력을 높이고 생활방수기능을 갖춰 출시한 제품"이라며 "마누카꿀이 함유돼 있는 국내 유일의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밴드 라인업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제약은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건강기능식품 등 헬스케어 제품을 생산ㆍ판매하고 있는 토탈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일반의약품 대표 브랜드로는 변비약 '비코그린'과 가글형 입안염증 치료제 '아프니벤큐' 등이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