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 주요 제품, 라쿠텐 판매 시작

뉴라덤 제품 이미지 / 사진=메디톡스
뉴라덤 제품 이미지 / 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자체 개발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을 일본 전자상거래 플랫폼 '라쿠텐 이치바(이하 라쿠텐)'에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라쿠텐은 연간 5조6000억엔(약 50조6268억원)규모로 거래되며, 1억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일본 내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일본 진출을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필수 유통 채널로 알려져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메디톡스는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뉴로락토 라인 3종, 뉴로데일리 라인 4종, 크림MD, 마스크팩 등을 라쿠텐에 입점시켜 판매를 시작했다. 회사 측은 최근 일본 내에서 한국 뷰티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는 만큼 차별화된 원료와 제품력을 앞세워 현지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라쿠텐을 통해 현지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방침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일본 시장에서 K뷰티에 관심이 높아지며, 한국의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 소비가 대폭 늘어나고 추세"라며 "라쿠텐 입점을 통해 일본 시장을 공략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고, 일본 외 다른 해외 진출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뉴라덤의 입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라덤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연구를 통해 쌓아온 메디톡스의 신경과학, 피부과학 분야 연구개발(R&D) 역량과 노하우가 집약된 핵심 원료인 '엠바이옴(M.Biome)'을 기반으로 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