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10만병 판매 돌파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 사진=메디톡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 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의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인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이 최근 진행한 4개 홈쇼핑 본 방송에서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지난해 11월 출시와 동시에 4대 주요 홈쇼핑(GS, CJ, 롯데, 현대) 채널에서 선보였다. 온라인몰 입점과 함께 생방송을 진행하며 회사는 뉴라덤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알리는데 집중해 왔다.

메디톡스는 출시 3개월 만에 10만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홈쇼핑에서 뉴라덤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고기능성 프리미엄 제품 코어타임 앰플을 필두로 추가 라인업을 확장해 유통 채널 확대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회사가 자체 개발한 우수한 특허 원료가 뉴라덤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인 만큼 이러한 강점을 지속 이어갈 것"이라며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주름 개선을 위한 제품 라인업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연구를 통해 신경 전달 작용에 대한 연구개발(R&D) 역량과 미생물공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디톡스 연구진이 개발한 '엠바이옴(M.Biome)' 기반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