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 시장에서 로킷헬스케어의 피부재생치료 플랫폼 인정받아

아르헨티나 라보라토리오 본사 전경
아르헨티나 라보라토리오 본사 전경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로킷헬스케어(대표 유석환)는 아르헨티나 소재 라보라토리오 바리파마(LABORATORIO VARIFARMA S.A.)와 5년간 8730만 달러(약 1240억 원) 규모의 피부 재생치료 플랫폼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28일 "이번 아르헨티나 계약은 브라질 계약에 이어 남미 시장에서 자사의 피부재생치료 플랫폼이 확실하게 인정받고 자리 잡았다는 것을 검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자사는 지난 2020년 콜롬비아에 공급계약을 체결한 이후 올해 브라질 1000Medic사와 1000억 원, 파라과이 Bioethic사와 약 150억 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고, 이번 계약으로 남미에서만 네 번째 계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앞서 20일 브라질 기업과 1000억 원 규모의 피부재생치료 플랫폼의 공급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아르헨티나 협력사 라보라토리오와 계약을 통해 로킷헬스케어는 피부재생치료 플랫폼을 아르헨티나 전역의 주요 병원에 제공할 수 있게 됐다.

1995년에 설립된 라보라토리오사는 현지 제약 제조 및 유통회사다. 매출액은 약 1000억 원 규모다. 회사는 종양학, 다발성 경화증, 류마티스 관절염, 말단거대증 및 당뇨병 관련 제약을 생산하고 주변 국가로 수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