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히트뉴스
성균관대학교 LINC3.0사업단과 의약품규제과학센터는 제약ㆍ바이오 인허가 업무 종사자들의 약물감시(PV)에 대한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재직자 교육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오는 9월 24일~25일 총 2일간 서울 성균관대학교 600주년 기념관 6층 소향강의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대상은 약물감시 업무를 수행하는 RA 업무 관련 담당자이며, 선착순 모집 중이다.
신청방법은 '의약품규제과학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교육비는 38만5000원(VAT포함)이다. 더불어 교재 및 중식도 제공된다.
일자 별 강의 내용을 살펴보면, 9월 24일 △RMP(Risk Management Plan) △PBRER(Periodic Benefit Risk Evaluation Report)/갱신, 9월 25일 △DSUR(Development Safety Update Report) △Case Processing 등이다.
센터 측은 "본 교육은 RMP, PBRER/갱신, DSUR, Case Processing 등 약물감시 업무를 겸하는 RA 담당자를 위한 실무 적용이 가능한 심화 과정"이라며 "관련 업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교육 관련 문의는 의약품규제과학센터 최혜영 연구원에게 하면된다(포스터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