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김민교·김아영 등 참여한 새로운 형식의 TV 광고 공개
액티넘EX골드, 현대인 VDT 증후군 개선에 필요한 비타민 B 고함량 보유

액티넘EX골드 광고 장면 / 사진=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
액티넘EX골드 광고 장면 / 사진=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

쥴릭파마의 커머셜 사업법인인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대표 배한준)'는 고함량 비타민 제품인 '액티넘EX골드'의 신규 광고 모델로 'MZ 오피스' 크루를 발탁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액티넘은 육체 피로와 근육, 관절, 신경통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B1, B6, B12가 주성분인 '비타민 B군 영양제'로, 글로벌 종합 비타민 시장을 이끌고 있다"며 "특히 이번에 새롭게 광고되는 '액티넘EX골드'는 현대인들의 눈의 피로와 목ㆍ어깨 통증 개선에 필수적인 활성 비타민 B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발탁된 모델은 권혁수와 김민교를 비롯해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아영 등 SNL의 'MZ 오피스' 크루들이다. 회사 측은 다른 비타민 제품들과 차별화된 광고를 통해 직장인들의 필수 고함량 비타민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선 관계자는 "이번 TV 신규 광고는 '효과의 차이가 능력의 차이'라는 콘셉트로, 현대 직장인들이 가장 흔하게 겪게 되는 피로와 통증을 MZ 오피스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살려 보여줌으로써 액티넘EX골드의 특성과 효능을 표현했다"며 "눈ㆍ목ㆍ어깨 결림 등 피로와 통증에 지친 현대 직장인들이 고함량 활성비타민 액티넘EX골드를 만나며 활기를 되찾는 스토리가 광고에서 유머러스하게 표현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