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릭 사업법인 지피테라퓨틱스, 마케팅 활동 본격 전개 

쥴릭파마코리아의 커머셜 부문 사업 법인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주)는 일반의약품 종합비타민 액티넘 시리즈 광고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발탁, TV CF 방영과 함께 본격적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

10일 회사 측에 따르면 액티넘은 육체피로와 근육, 관절, 신경통 개선효과에 도움을 주는 B1, B6, B12 복합 종합비타민제로 지난 2월부터 지피테라퓨틱스를 통해 재출시됐다. 2015년 배우 차승원을 액티넘 모델로 한 차례 기용했었는데, 차승원과 다시 손을 잡으며 '차승원 비타민' 콘셉트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액티넘 TV 광고는 '풀어도 풀리지 않는 피로엔 액티넘'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되었는데, 공개 영상에서는 자고 일어나도 도저히 풀리지 않는 피로 때문에 무거운 몸을 이끌고 출근하는 직장인의 아침 일상을 보여준다. 그 후 차승원이 나타나 피곤한 직장인에게 액티넘을 권유하고 쌓인 피로를 모두 날려버리자는 스토리를 전개하면서 '일상의 다양한 피로를 케어해주는 비타민'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강조한다.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 이상민 마케팅 상무는 "배우 차승원의 활력있고 건강한 이미지가 육체피로를 풀어주는 종합비타민제 '액티넘'과 잘 부합해 모델로 재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차승원의 신뢰감 있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통해 '액티넘'이 피로한 직장인들의 필수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액티넘 이엑스 플러스(Actinum EX Plus)'는 피로 회복을 위해 꾸준히 비타민 복용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합한 유지관리용 제품이다. 알약 제형이 작아 목넘김이 수월해 여성, 노인, 아이들이 복용하기 편리하다. 액티넘 이엑스 골드(Actinum EX Gold)'는 신경비타민 3총사라고 불리는 비타민 B1, B6, B12이 활성형으로 함유되어 있어, 눈의 피로가 심한 경우, 목 또는 어깨 결림이 심한 경우, 관절통 및 신경통으로 고통받는 경우에 효과적인 집중관리용 제품이다.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주)는 쥴릭파마그룹의 커머설 사업법인으로 제약시장의 니즈와 변화에 맞춰 마케팅, 세일즈 프로모션, 제품 출시, 메디컬 e-detailing, 등록 및 허가, 마켓 액세스, 디지털화 및 데이터 분석 기반 세일즈 엑셀런스 등을 아우르는 통합적 솔루션을 제공하며 제약 클라이언트들이 선호하는 커머셜 솔루션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에서는 현재 유수의 국내외 클라이언트 제품을 영업/마케팅 하고 있으며, 다수의 자체 인라이센싱 전문의약품과 일반 의약품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