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면역진단, 형광면역진단, 분자진단 등 제품 선봬

에스디바이오센서 MEDLAB 2024 부스 전면 사진 / 사진 = 에스디바이오센서
에스디바이오센서 MEDLAB 2024 부스 전면 사진 / 사진 = 에스디바이오센서

글로벌 체외진단 전문기업 에스디바이오센서(각자대표 이효근, 허태영)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MEDLAB Middle East 2024(이하 'MEDLAB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한 세계 최대 규모의 진단 및 의료기기 전시회인 MEDLAB 2024는 이달 5일부터 8일까지 총 4일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Dubai World Trade Centre)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180개 국가의 900개 이상 업체에서 3만 명 이상이 참가한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질병의 유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신속면역진단 제품부터 높은 민감도와 특이도를 바탕으로 정성, 정량 분석까지 가능한 형광면역진단, 신속 PCR 기기를 통해 1시간 이내 검사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분자진단 제품으로 부스를 구성했다. 

회사는 올해의 경우 유럽 및 아시아 국가에서 널리 공급되고 있는 신속 PCR 기기 '스탠다드 엠텐(STANDARD M10, 이하 'M10')'과 M10 카트리지' △Flu/RSV/SARS-CoV-2(독감/코로나19 동시진단) △MDR-TB(결핵균 약제내성 검사) △MTB/NTM(결핵 검사) △HPV(인유두종 바이러스 검사) 등의 항원ㆍ항체 키트'가 큰 이목을 끌었다고 전했다.

김용진 에스디바이오센서 해외영업본부 이사는 "우수한 품질력을 기반으로 에스디바이오센서의 형광면역진단 마이코플라스마(M.pneumoniae), 독감(Influenza A/B), 당화혈색소(HbA1c) 제품과 신속면역진단 인체면역결핍바이러스/매독 동시진단키트(HIV/Syphilis)가 중동 지역에서 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전시 기간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내 다양한 관계자와의 미팅을 통해 에스디바이오센서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