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 제품 '바른 관절 MSM', '바른 루비 오메가3' 동시 출시

참약사(대표 김병주)는 가맹 약국에서 만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른건강연구소'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참약사는 '바른 성분으로 맞춤 설계된 바른 건강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명이라고 설명했다. 본사 연구센터(CharmLab)와 회원 약사들의 참여로 '바른 관절 MSM'과 '바른 루비 오메가3' 등 2가지 자체 브랜드(PB) 제품을 함께 출시한다.

바른 관절 MSM은 관절ㆍ연골ㆍ뼈 건강을 모두 고려해 개발한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프리미엄 옵티 MSM(Opti MSM)을 1일 섭취량(2정/2600㎎) 기준 1600㎎이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루 2정으로 MSM, 비타민 D, 망간, 셀레늄의 일일섭취량을 100% 이상 충족할 수 있다. 또 보스웰리아, 상어연골,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우슬, 계피 등 엄선된 부원료 배합으로 관절과 뼈 건강 및 항산화까지 한 번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한 알씩 포장된 PTP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위생적인 것도 장점이다.

바른 루비 오메가3는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개선 및 기억력 개선을 동시에 챙길 수 있도록 'DHA 및 EPA 함유 유지(오메가3)'를 1일 섭취량(2캡슐/1300㎎) 기준 900㎎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중금속 오염 위험도가 낮은 소형 어종만을 선택해 원료 손상을 최소화한 저온 초임계 추출법을 사용했고, 작은 캡슐로 담아 목넘김이 편하도록 맞췄다. 또 헤마토코쿠스 추출물과 보라지유가 부원료로 배합됐다.

참약사의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개발을 총괄한 이정은 참약사 연구센터 부센터장은 "내 몸에 적합한 올바른 성분으로만 채운 정직하고 바른 영양제를 제공하고자는 취지로 바른건강연구소라는 브랜드를 만들었고, 전문가들이 직접 차별화된 제품 배합으로 설계했다"며 "제품명 또한 건강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올바른 제품을 연구한다는 의미를 강조해 '바른'이라는 명칭을 사용한 만큼, 약국에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선택을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