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출시 예정…"온라인 플랫폼 적극 활용"

11월 출시 예정인 한미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6종 / 사진=한미사이언스
11월 출시 예정인 한미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6종 / 사진=한미사이언스

한미사이언스(대표 송영숙)는 혈관ㆍ눈ㆍ간ㆍ장ㆍ관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6종을 오는 11월부터 연달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한미사이언스는 한미그룹 지주사회사이자 한미약품의 모회사(최대주주)다.

한미사이언스는 소비자들의 주요 건기식 구매처가 온라인 매장임을 감안해 네이버 스토어 등 소비자 접근성을 높일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회사는 이를 기반으로 대형마트와 홈쇼핑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조만간 출시될 제품은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900 △루테인지아잔틴 파워 △윈데이 멀티 비타민 미네랄 맥스 △리버 액티브 밀크씨슬 △생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플러스 △액티브 관절 MSM 등 6종이다. 한미사이언스는 합병한 한미헬스케어가 기존에 구축해 둔 제품 라인업과 판매 유통처를 기반으로 사업을 추진할 전망이다.

한미사이언스 관계자는 "기존의 계열사가 추진해 오던 건기식 관련 사업들을 더욱 고도화해 경쟁력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라며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통해 시장에서 제대로 평가받고,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토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