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과민반응 피부상태개선 개별인정원료 함유...론칭 이벤트도

일동제약은 포스트바이오틱스(postbiotics) 소재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에는 핵심 성분인 4000% 농축 '락티카제이바실러스 람노서스 아이디씨씨(IDCC) 3201 열처리배양건조물(이하 RHT3201)'이 1일 섭취량 기준 108억 셀 함유돼 있다.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 제품 이미지
'지큐랩 장건강 포스트 솔루션' 제품 이미지

회사에 따르면 'RHT3201'은 유산균이 생성해내는 이로운 대사 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로, 섭취 시 위산과 담즙산 등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RHT3201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원료로, 여기에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인 자일로올리고당 등이 함유돼 있다.

일동제약은 네이버 쇼핑 '일동제약 본사 공식 스토어'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신제품 마케팅을 전개하는 한편,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 행사 등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다음달 말까지 네이버 '일동제약 공식 스토어'에 올라온 구매 및 섭취 후기글을 선정해 샤넬 지갑·향수·립밤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베스트 리뷰 이벤트'를 비롯해 선착순 1만 명에게 7회 섭취분 체험용 샘플을 제공하는 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