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와 여성 건강을 위한 약사 커뮤니티… 온라인 서비스 강화
어여모(대표 정혜진 약사)는 창립 3주년을 맞아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어린이와 여성 건강을 위한 약사커뮤니티로 설립된 어여모는 2015년부터 건강취약계층인 소아와 여성을 위해 전문교육, 최신 이론 및 정보를 약사에게 제공해 약국이 상담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어여모는 약사 회원수가 늘면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개편과 온라인 서비스를 강화했다.
개편된 홈페이지의 약사 전용 학술 정보센터는 어린이와 여성뿐 아니라 다양한 학술정보와 동영상 강좌를 공개하고 오프라인으로 제공되던 전문자료들을 온라인 게재하며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또한 약사와 약사간, 약사와 소비자간 커뮤니티 메뉴를 만들어 정보를 공유하는 장으로 마련했다.
이와 함께 어여모는 약국전용 제품들을 회원들에게 소개하는 쇼핑몰을 열었다.
어여모 정혜진 대표는 "어여모는 현장에서 최신 이론을 바탕으로 정확한 정보전달에 앞장서는 약사들과 함께 한다. 실용적, 전문적인 헬스케어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약사와 소비자 간의 소통할 수 있는 길라잡이 역할을 해주는 게 어여모가 하려는 일이다"고 말했다.
또 "끊임없이 공부, 노력하는 어여모 회원약사들을 소개해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도록 어여모 서비스를 강화하겠다"며 "약사와 소비자를 잇는 맞춤형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발돋움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어여모는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약사 회원이 신규 가입하면 마일리지 3000점, 약사 신규회원을 추천하면 마일리지 1000점, 이벤트 게시판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5000점을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