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IDS서 치과용 '리도카인 주사제',
두바이 더마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 소개

휴온스글로벌(대표 윤성태, 김완섭)이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펼친다.

휴온스글로벌은 지난 12일부터 20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 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International Dental Show, 이하 IDS)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열린 '두바이 국제 피부 미용 컨퍼런스 및 전시회(Dubai International Convention & Exhibition Centre, 이하 두바이 더마)'에 참가해 자사 주력 품목들을 홍보했다고 22일 밝혔다.

독일 IDS 2019에 참가한 휴온스글로벌 관계자들

먼저 회사 측은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세계 최대 규모 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인 독일 IDS 2019에 참가해 휴온스의 제품 중 하나인 치과용 '리도카인주사제'를 소개했다.

휴온스의 치과용 '리도카인주사제'는 지난 30여년간 국내 치과용 국소 마취제 시장에서 판매되어 왔다. 이에 더해 전세계 20여개국(일본, 태국, 예멘, 시리아, 파키스탄, 아프리카, 중남미 등)에 수출된 것을 강조해 유럽 및 러시아의 주요 바이어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회사 측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수의 바이어로부터 비즈니스 제안을 받으며 치과 분야의 해외 진출을 추진해 인지도와 전문성을 높여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독일 쾰른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IDS는 글로벌 치과 전시회로 올해는 전세계 60여개국 2천500여개사가 참가해 156개국 15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어 휴온스글로벌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중동·북아프리카 지역 최대 피부미용학회인 '두마이 더마 2019'에 참가해 보툴리눔 톡신 '휴톡스(국내명: 리즈톡스)'와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 물광주사의료장비 '더마샤인 밸런스' 등으로 구축된 체계적인 메디컬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두바이 더마 2019에 참가해 자사 제품을 알리는 휴온스글로벌 관계자

휴온스글로벌은 보툴리눔 톡신부터 히알루론산 필러, 에스테틱 의료장비, 기능성 화장품까지, 피부과 및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토탈 비즈니스가 가능한 기업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특히, 국내 품목 허가를 앞두고 있는 보툴리눔 톡신 '휴톡스'에 대한 문의와 '엘라비에 프리미어'의 세분화된 필러 라인업에 대해서도 의료진들의 문의가 이어졌다. 아울러 물광 시술이 가능한 '더마샤인 밸런스'는 중동 지역의 뷰티 트렌드, 기후와 적합한 에스테틱 의료장비라는 평가를 받았다.

중동 경제의 중심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중동 북아프리카 지역 최대 규모의 피부미용학회인 '두바이 더마'는 중동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 진출을 위한 필수 관문이다. 올해는 약 100여개국에서 1만 5000여명 이상의 관계자가 참여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휴온스글로벌 윤성태 부회장은 "앞으로도 해외 전시회 및 학회에 더욱 활발히 참여해 신규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나갈 계획"이라며 "오는 4월에는 'AMWC 2019' 등에 참가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 공략을 위한 발 빠른 행보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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