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계열사 대표 5명 및 본부장 4명 찬성 성명 발표

한미약품 본사 전경 / 사진=한미그룹
한미약품 본사 전경 / 사진=한미그룹

한미그룹 본부장 4명과 한미그룹 계열사 대표 5명(이하 한미그룹 책임리더)은 한미그룹과 OCI그룹 간의 통합을 적극 찬성하는 내용의 성명을 25일 발표했다.

이번에 한미그룹과 OCI그룹 간 통합에 찬성 성명을 발표한 계열사 대표 및 본부장은 △박재현 한미약품 대표 △임해룡 북경한미약품 총경리 △우기석 온라인팜 대표(현 부광약품 대표) △이동환 제이브이엠 대표 △박중현 에르무루스 대표(한미그룹 커뮤니케이션) △김나영 전무(신제품개발본부장) △박명희 전무(국내사업본부장) △신성재 전무(경영관리본부장) △최인영 전무(R&D센터장) 등이다.

아래는 한미그룹이 밝힌 전문이다.

하나, 한미그룹 책임리더는 글로벌 한미를 향한 OCI그룹과의 통합을 전적으로 찬성한다.

하나, 한미그룹 책임리더는 송영숙 회장을 임성기 선대 회장의 뜻을 실현할 최적임자로 다시 한번 확인하며, 송 회장을 중심으로 한미그룹이 하나 되어 글로벌 한미를 향한 담대한 도전에 나설 것이다.

하나, 한미그룹 책임리더는 '차세대 한미의 리더'로 임주현 사장을 추대하며, 임주현 사장이 임성기 선대 회장의 R&D 철학을 이어나갈 최적임자임을 밝힌다.

하나, 한미그룹 책임리더는 오는 28일 열릴 한미사이언스 주주총회에서 주주님들께 한미의 미래를 선택해 달라는 강력한 제언의 말씀을 드린다.

하나, 한미그룹 책임리더는 한미가 해외 자본에 의해 휘둘릴 수 있는 리더십을 결단코 반대하며, 임성기 선대 회장이 남긴 우리의 유산을 끝까지 지켜나갈 것임을 다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