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DMS의 프리미엄 비오틴 성분 함유량 하루 권장량 6667%에 달해
출시 기념해 24일까지 차앤맘 공식 스토어에서 1+1 프로모션 진행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 / 사진=CMG제약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 / 사진=CMG제약

CMG제약(대표 이주형)은 가족 피부 건강 솔루션 '차앤맘(CHA&MOM)'이 이너뷰티 제품인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는 차바이오그룹 전문가의 맞춤 영양 설계로 성분을 구성했다. 하루 권장량 6667%에 달하는 프랑스 DSM의 프리미엄 비오틴과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시콜라겐 240㎎, 비타민 C와 판토텐산 등 피부 건강을 위한 성분을 담았다.

차앤맘 관계자는 "인공색소, 이산화규소, HPMC, 스테라인산 마그네슘, 가르복시 메틸셀룰로스 등 5가지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아 성인 남녀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며 "국내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HACCP와 국제식품안전규격인 FSSC의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했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펙틴 베이스로 치아에 붙지 않는 부드럽고 쫀득쫀득한 식감을 가지고 있고, 1일 2알 물 없이 간식처럼 섭취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차앤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차앤맘 공식 스토어에서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주형 CMG제약 대표는 "출산 후 모발, 손발톱, 피부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풍성한 관리를 원하는 엄마들의 니즈에서 착안한 제품"이라며 "산모 외에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요한 비오틴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한편 차앤맘 제품은 차앤맘 공식스토어, 쿠팡, 롯데온, 티몬,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