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에 이어 딸기맛 출시...디몰서 체험단 · 이벤트 진행

동아제약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 /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 /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은 스마트폰, 태블릿PC 장기간 사용으로 아이 눈에 쌓이는 피로를 풀어주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차즈기 추출물은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다.

회사는 작년 10월 틱 젤리 제형의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블루베리맛'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차즈기 추출물의 쓴 맛을 잡기 위해 설탕과 감미료 대신 부원료 과일 농축액을 담아 딸기맛을 구현했다고 전했다.

동아제약 공식몰 디몰(:Dmall)에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제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및 미니막스 전 제품 고객 대상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교보문고 3만원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2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참여 댓글을 남긴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배송비까지 무료로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미니막스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 취향에 따라 맛있고 건강하게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블루베리 맛에 이어 딸기 맛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제는 스마트폰과 뗄레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된 자녀들의 눈 건강을 위해 눈 솔루션이 좋은 대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니막스는 독창적인 설계원칙 MMX Solution™기반의 정량 영양을 제공하는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영양, 제형, 맛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한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연구개발이 뒷받침됐다. 아이의 성장과 발육에 필요한 필수영양 라인업인 '미니막스 정글', 자녀를 양육하는 과정에서 마주하게 되는 특정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미니막스 랩'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