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소비자 공략 위해 라이즈 멤버 사진 삽입한 신규 패키지 선봬

라이즈 멤버 사진을 삽입한 박카스맛 젤리 패키지 / 사진=동아제약
라이즈 멤버 사진을 삽입한 박카스맛 젤리 패키지 /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박카스맛 젤리의 메인 모델로 인기 아이돌 라이즈(RIIZE)를 선정하고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메인 모델로 선정된 라이즈는 2023년 9월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그룹으로 'Get a Guitar', 'Talk Sexy', 'Love 119' 등을 발표했다. 이들은 미국 그래미닷컴, 애플뮤직·샤잠이 각각 선정한 '2024년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 뽑혔다.

동아제약은 라이즈를 모델로 기용해 MZ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여 교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박카스맛 젤리는 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 박카스맛 탱글젤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3가지 제품 전면에 라이즈 멤버들의 단독 컷과 유닛 컷이 담긴다. 해당 제품들은 약국, 편의점,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박카스맛 젤리 3종 22입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는 3월 15일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에 단독으로 출시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라이즈가 지닌 건강하고 밝고 진취적인 청춘의 이미지와 박카스맛 젤리의 지향점이 맞아 메인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라이즈의 밝은 에너지를 담은 박카스맛 젤리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에 즐거움까지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