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 정문서 커피 나눠주며 소통...'질 좋은 습관' 캠페인도 참여 예정

유한양행 엘레나 광고 모델 소이현과 배우자 인교진이 유한양행 본사 앞에서 커피차 이벤트를 하고 있다. /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 엘레나 광고 모델 소이현과 배우자 인교진이 유한양행 본사 앞에서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2017년부터 현재까지 8년 연속 '엘레나' 대표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소이현이 지난달 23일 유한양행 임직원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유한양행 본사 임직원 약 700명을 대상으로 본사 정문 앞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커피를 나눠주며 소통했다.

배우 소이현은 엘레나의 대표모델로 지난 8년간 젊은 여성들을 중심으로 호응을 받았으며, 2022년에는 배우자 인교진과 함께 엘레나의 전속모델로 발탁되는 등 엘레나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모델로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한양행은 작년 시작한 '질 좋은 습관' 캠페인을 2024년에도 모델 소이현과 함께 지속할 계획이며, 엘레나는 프리미엄 여성 유산균의 선두 주자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애정과 관심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엘레나는 2015년 출시돼 여성 유산균, 질 건강 유산균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구축했다. 여성의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원료 '유렉스(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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