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이하 엘러간)가 쥬비덤의 소비자 캠페인 '당신의 뷰티코드를 발견하세요(Discover Your Beauty Code)'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하고, 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하우스 오브 쥬비덤(House of Juvederm)'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는 19일 "뷰티코드 솔루션은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MBTI 테스트처럼 MZ세대가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분석하고 싶어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소비자들이 자신의 노화 증상과 인상을 더 쉽고 간단하게 분석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말했다.

쥬비덤은 개인의 고유한 특징과 개성을 중시하는 환자 가치를 지향해 필러 소비자들이 개인의 고유한 인상과 고민되는 증상들을 종합적으로 이해하고 이에 맞는 개인 맞춤형 솔루션(Customized Solution)을 고려할 수 있도록 '뷰티코드'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했다. 

'하우스 오브 쥬비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각자의 고민부위와 증상에 따른 자신만의 '뷰티코드'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히알루론산 필러와 쥬비덤에 대한 정확한 정보들을 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김 대표는 "쥬비덤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과학적 근거(Evidence)에 기반한 정확한 필러 시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이 더 정확한 환자 개인별 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뷰티코드 디지털 캠페인과 하우스 오브 쥬비덤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