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우리 영웅입니다" 대원제약,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당신이 우리 영웅입니다" 대원제약, 코로나19 의료진 응원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0.03.02 10: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까지 콜대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응원댓글 남기면 영상 제작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의 짜 먹는 감기약 ‘콜대원‘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들을 위한 응원 캠페인을 시작한다.

첫 확진자가 발생한 지난 1월 말부터 한 달이 넘은 지금, 확진자 수가 3000명을 넘어서면서 나날이 누적되는 의료진의 피로감도 매우 높아진 상황이다.

대원제약은 최전선에서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사, 간호사, 약사, 구급대원 등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국민들과 함께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캠페인을 전개한다.

대원제약은 의료진들을 위한 응원 영상을 제작하고, ‘당신이 우리의 영웅입니다‘ 캠페인을 콜대원 공식 인스타그램(coldaewon_official)에 게시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15일까지 콜대원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의료진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대원제약은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는 네티즌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네티즌들의 아이디(ID)로 감기에 노출되기 쉬운 사회 취약 계층에 콜대원 제품을 기부하고, 네티즌들이 남기는 응원 댓글들을 모아 의료진들을 위한 헌정 영상을 만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꺽정 2020-03-22 19:21:58
코로나 최전선에서 고군분투 중이신 모든 의료진분들의 헌사에 감사드립니다.함께하면 극복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