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선스틱·선크림·수분 선크림·톤업 선크림)
병풀 유래 핵심 성분 담아낸 동국제약 'GREEN-TECA(그린-테카)' 함유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 출시 /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 출시 /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이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라인 4종은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인 '디케이숍(DK SHOP))'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동국제약이 선보이는 비건 선케어 라인이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크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수분 선크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톤업 선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 4종 모두 병풀 유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병풀 꽃ㆍ잎ㆍ줄기ㆍ뿌리 추출물까지 담아낸 동국제약 성분인 'GREEN-TECA(그린-테카)'를 함유했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1회 사용만으로도 덧바름 없이 24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과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크림은 지난해 출시한 이후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이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은 쿨링 에센스 성분을 함유해 열이 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3.3°C 낮춰주는 것이 확인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어 액티비티 프루프 효과를 갖춘 스틱형 제품으로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고,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가볍게 밀착돼 야외에서도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고 덧붙였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크림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저자극성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피지케어 특허 성분 '안티세범-P'를 함유했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수분 선크림은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 주는 유기자차 선크림이다.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 판테놀이 결합한 '아쿠아 베리어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에 수분 장벽을 형성한다.

마지막으로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톤업 선크림은 24시간 톤업 효과가 지속돼 하루 종일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며, 브라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허받은 '브라이트 로즈'와 글루타치온 성분을 함유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은 소비자들이 피부 유형과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며 "365일 데일리 자외선 차단과 24시간 피부를 보호해 주는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케어 4종과 함께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