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에스테틱·소독·멸균 등으로 구성

KIMES 2024에 참여한 휴온스메디텍 / 사진=휴온스메디텍
KIMES 2024에 참여한 휴온스메디텍 / 사진=휴온스메디텍

휴온스메디텍(대표 천청운)은 서울 강남 소재 코엑스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의료기기ㆍ병원설비전시회 'KIMES(키메스) 2024'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휴온스메디텍은 체외충격파와 약물주입을 통한 치료 영역과 에스테틱, 소독ㆍ멸균까지 종합 의료기기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치료 영역에서는 테니스 엘보 등 관절, 인대 재생 및 염증 제거에 도움이 되는 체외충격파 치료기 'MT-3000'과 국내 최초 초음파를 탑재한 요로 결석 치료기기 'URO-UEMXD', 산부인과에서 쓰이는 여성용 약물 정량 주입기 '질소프Queen', 요실금 개선 기구 'Urino'를 전시했다.

에스테틱 영역에서는 국내외 1만 8천여 대가 판매된 약물정량자동주입기 '더마샤인 프로'와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더마 아크네'를 소개했다.

소독ㆍ멸균 영역에서는 일회용 내시경 소독제를 사용하는 연성내시경용 세정소독기 '휴엔싱글'과 클래스B 등급의 카세트형 소용량 고압증기멸균기 'Enbio'를 만나볼 수 있었다. 휴엔싱글은 1회용 소독제를 사용하는 내시경 소독기로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과 함께 기기 부식을 막아주는 CIP와 사용자의 안전을 생각한 광촉매 필터기능을 탑재했다.

휴온스메디텍 관계자는 "종합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자사의 포트폴리오를 알리고 우수한 자체 기술력을 소개할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의료기기들을 국내외 다양한 전시회에 적극 소개해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