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총동창회 각계각층 4만명 달해

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 행사 후 단체 사진
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 행사 후 단체 사진

영남대학교 재경총동창회 제25대 신임 회장에 박정관 ㈜위드팜 부회장이 추대돼 취임했다.

박정관 신임 회장은 4일 오후 6시30분 서울 삼정호텔에서 최외출 영남대 총장을 비롯한 대학의 교무위원 보직자, 김석회 이임 회장 및 역대 회장단, 각 단과대 재경총동문회장, 총학생회장과 간부 재학생 등 1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정기총회에서 25대 회장에 취임했다. 

영남대 재경총동창회는 재계·정계·관가 및 문화예술계 등 사회 각계각층에서 4만여 동문들의 활약이 매우 활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임 박정관(약대 75학번) 회장은 취임사에서 "대한민국 각계각층에서 자랑스런 동문들의 활약상이 재경총동창회를 이끌어 가야 하는 저에게 큰 용기를 주었고, 또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게 한다"며 "모교 발전과 동문들의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편 모교 발전을 위해 동문에게는 자긍심을 심어주고, 모교에는 학교 발전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박 회장은 "동문간 네트워크 강화, 단대별 동문회 지원 등 소통 및 만남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함으로써 똘똘 뭉쳐 하나 되는 재경총동창회, 모교발전과 후배들을 위한 장학재단 설립을 주요 사업으로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재경 전 동문들이 모교 발전과 재경총동창회 결속에 적극 동참해주고 이끌어달라고도 당부했다.

박정관 신임 회장은 국내 최초 조제전문 약국체인 위드팜을 일구고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왔으며, 약대 수도권 동문회장으로 봉사했고 모교 발전기금으로 3억원 이상을 기부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