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해외연수 등 다양한 지원 혜택

휴온스는 5일 휴온스글로벌 성남 판교 본사에서 우수 영업사원 34명에게 시상했다.
휴온스는 5일 휴온스글로벌 성남 판교 본사에서 우수 영업사원 34명에게 시상했다.

휴온스는 우수한 영업성과를 창출한 34명의 영업사원들을 격려했다.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는 5일 성남 판교 본사에서 '2023년 휴온스 영업부 우수사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영업부 우수사원 시상은 한 해 동안 뛰어난 성과를 거둔 우수 영업사원과 지점을 선정해 차량 및 해외연수를 지원하는 대표 복지 제도로 2014년부터 11년 연속이어지며 영업사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있다.

경인지점 박혜미 이사는 뛰어난 영업성과를 바탕으로 2년 연속 최우수 지점상을 수상했다.

윤상배 대표는 "지난해 최대 매출 달성은 전국 각지에서 최선을 다해준 영업사원들 덕분"이라며 "여러분들의 값진 노력과 기업을 향한 믿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휴온스는 영업사원 차량 지원 및 해외연수 인센티브를 비롯해 ①무이자 가계자금대여 ②주거 지원(기숙사 등) ③임직원 교육지원 ④자녀 학자금 지원 ⑤건강검진 지원(배우자 포함) ⑥임직원 경조사 및 가족 기념일 지원 ⑦유연 근무제 ⑧연말 Refresh 휴가 등 임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