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공식 온라인몰 '한미컨슈머헬스' 새롭게 선보여

한미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 사진=한미사이언스
한미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 사진=한미사이언스

한미그룹의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5종의 제품을 출시하며 온라인 마켓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한미사이언스는 작년 6조원대 규모로 형성된 국내 건기식 시장 진출을 공식화한 데 이어, 회사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공식 온라인몰인 '한미컨슈머헬스'를 선보였다. 한미사이언스는 건기식 신제품 5종, 프리미엄 두유 제품(브랜드명 완전두유), 어린이 성장을 돕는 영양주스 '마시는 텐텐 플러스', 성인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한미 면역 홍삼정 진', '한미 백년근 천종산삼 배양근' 등의 판매를 본격화했다.

한미사이언스는 향후 정제와 액상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 제형 형태의 '멀티비타민' 등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아울러 판매 채널도 온라인몰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으로 지속 확장해 나갈 방침이다.

한미사이언스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한미의 건기식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며 "건기식 시장이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우리 브랜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 발굴 및 유통 채널 다각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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