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85g 대비 2.4배 증량한 200g 용량… '2등급 의료기기'
피부 장벽 파괴 부위 보호하는 점착성 투명 창상 피복재

시지바이오(대표 유현승)는 '이지듀 MD 크림 200g'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이지듀 MD 크림(EASYDEW Medical Device Cream)'의 대용량 출시를 희망하는 시장의 요구에 발맞췄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지듀 MD 크림은 가벼운 화상이나 아토피, 건조 피부 등 피부 장벽이 파괴된 부위의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점착성 투명 창상 피복재다.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 관리 기준(GMP)에 따라 제조 품질이 관리되는 '2등급 의료기기'로 분류된다.

아토피는 만성 피부질환인 만큼 장기간의 치료가 필요하고, 보습제를 넉넉하게 도포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그러면서 최근에 쌀쌀한 날씨에 피부가 급격하게 건조해지면서 용량 걱정 없이 바를 수 있는 대용량 제품 출시에 대한 문의와 요구가 이어져 왔다고 덧붙였다.

이에 시지바이오는 기존 제품의 용량인 85g에서 약 2.4배 증량한 200g 용량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더불어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갖춘 실속형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지듀 MD 크림 200g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성분으로 스쿠알란, 비타민E, 히알루론산 나트륨, 복합 리놀렌산, 천연세라마이드 등 다양한 피부 보습 성분이 함유돼 있다.

목소윤 시지바이오 운드사업부장은 "이지듀 MD 크림은 GMP 기준에 따라 관리되는 의료기기인 만큼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며 "피부 장벽 보호 효과로 많은 환자에게 사랑을 받는 이지듀 MD 크림의 200g 버전은, 실제 사용자 의견과 피드백을 반영해 대용량으로 출시한 만큼 사용 효과뿐만 아니라 사용자 편의성을 겸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지듀 MD 크림 200g은 제품은 입점된 병원 또는 시지바이오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이지듀 MD 크림 200g(사진 오른쪽)과 기존에 판매 중인 이지듀 MD크림 85g(사진 왼쪽) / 사진=시지바이오
새롭게 출시한 이지듀 MD 크림 200g(사진 오른쪽)과 기존에 판매 중인 이지듀 MD크림 85g(사진 왼쪽) / 사진=시지바이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