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출시… 탈모 케어 라인업 확장 나서

김용관 JW신약 대표이사가 탈모 완화 화장품 론칭 심포지엄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사진=JW신약
김용관 JW신약 대표가 탈모 완화 화장품 론칭 심포지엄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사진=JW신약

JW신약(대표 김용관)은 프랑스 피에르파브르의 탈모 완화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DUCRAY NEOPTIDE EXPERT)'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의약품과 같은 임상시험을 통해 개발된 탈모 완화 전문 화장품이다. 피부과를 포함한 전국 탈모 치료 병ㆍ의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임상 결과 탈모 발생 주요 원인인 남성호르몬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DihydrotestosteroneㆍDHT) 합성을 59.6% 감소시키고, 모발의 생장기는 23% 증가시켜 탈모를 완화하고 모발의 고정력을 높이는 효과성이 확인됐다. 밀크씨슬로도 알려진 '시리붐 마리아눔(Silybum marianum)'과 '레스페데자 카피타타(Lespedeza Capitata)' 등 모발의 섬유질 강화 및 탈모 방지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 간편하게 분사해 사용하는 외용제로 사용 편의성도 갖췄다. 모발이식 환자뿐만 아니라 기존 탈모 치료제인 '미녹시딜(minoxidil)'이나 '피나스테리드(Finasteride)'를 사용 중인 환자들도 병행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탈모 완화 화장품 출시를 계기로 JW신약은 피나스테리드, 두타스테리드(Dutasteride) 계열의 탈모 치료제에 이어, 탈모 더마 코스메틱 시장까지 진출하는 등 탈모 케어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

JW신약 관계자는 "국내 클리닉 시장을 선도해온 영업ㆍ마케팅 경쟁력을 바탕으로 탈모 완화 화장품까지 판매 영역을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탈모 스트레스에 걱정이 많은 환자들에게 다양한 치료옵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탈모 케어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