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브랜드 최초 여성청결제 카테고리 제품 선보여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 / 사진=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 / 사진=동국제약 센텔리안24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를 출시하고 신규 카테고리 확대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술이나 제품을 뜻하는 '팸테크(Female+Technology의 합성어)'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센텔리안24 브랜드로 처음 선보이는 여성청결제다.

동국제약 측은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에 대해 "회사의 피부 과학으로 엄선한 안심 포뮬러로 민감한 Y존 부위의 체취나 건조함, 자극 등 여성들의 고민을 더욱 세심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pH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의 산성도는 유지시켜주고 자극은 최소화해, 촉촉하고 건강한 Y존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특히 피부 보호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병풀추출물과 동국제약의 독자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했으며, 병풀산소수 콤플렉스와 차전초, 한련초, 신선초 등 초(草) 성분을 조합한 초순수 콤플렉스를 담아 한층 순하고 깨끗한 데일리 케어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동국제약만의 'YZ Biome'을 함유해 Y존 환경을 한층 건강하게 가꿔주며, 부드러운 폼 타입의 저자극 버블 형태로 사용감이 촉촉해 매일 사용하기에도 좋다고 전했다.

아울러 예민한 곳에 직접 닿는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항균인체적용시험(균 3종 동시 진행), 소취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팸테크 및 페미닌 케어 시장 흐름에 발맞춰 Y존 고민 케어는 물론,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여성청결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성 건강과 관련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