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에 걸린 사람들에게 응원 메시지 담아

한국다케다제약 화이투벤이 신규 캠페인 ‘화이팅! 화이투벤’편을 1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회사, 학교, 소개팅 등 일상 속에 있을 법한 여러 상황에서 감기에 걸린 사람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하며, 감기에 대한 화이투벤의 토탈 솔루션을 소개한다. 화이투벤의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모델로는 얼굴천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스트로(ASTRO) 멤버 차은우가 선정됐다.

한국다케다제약 컨슈머헬스케어 배연희 상무는 “이번 시즌 화이투벤 캠페인에서는 화이투벤의 다양한 제품과 빠른 효과1,2,3,4* 등 특장점을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와썹맨의 박준형, 얼굴천재 차은우 등 젊은 층 사이에서 주목도 높은 모델을 활용한 두 개의 캠페인을 기획했다. 감기약 판매 1위 브랜드 화이투벤이 젊은 소비자들에게도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2편의 TVC, 3편의 SNS 영상 등 다양한 내용 및 길이의 영상으로 제작됐다. 영상 속에서 차은우는 출근길, 회사, 학교, 집 등 다양한 일상 순간에서 감기에 걸려 고생하는 시청자를 걱정하며, 화이투벤으로 빨리 낫고 힘내라며 따뜻한 응원을 보낸다.

이번 광고는 화이투벤의 다양한 제품군에 맞춰 상황과 메시지를 차별화 한 것이 특징이다. 업무 중 감기로 고생하는 동료에게 화이투벤 큐 시리즈는 액상이라 효과가 빠르다는 메시지를, 코막힘으로 잠을 설칠 때 화이투벤 나잘스프레이를 뿌리면 2분안에 코가 뻥 뚫린다 는 메시지를 전한다.

해당 영상은 화이투벤 공식 유튜브 채널(https://bit.ly/2KY10lh)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차은우를 모델로 한 약국 포스터 등의 인쇄물 광고와 삼성역, 신촌역, 홍대입구역 등에서 지하철 옥외광고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화이팅! 화이투벤’편은 지난 11월 god 멤버 박준형과 함께한 ‘화이투BAAAM’편에 이은 두 번째 캠페인으로 화이투벤 나잘 스프레이에 집중한 이전 광고에 이어 경구용 및 나잘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화이투벤의 토탈 솔루션을 전달한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