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에서 가정용 의료기기까지 패밀리 세일 진행

한독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건강기능식품부터 가정용 의료기기까지 가족의 건강을 위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한독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의 인기 제품을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성인용 제품인 '네이처셋 100억 생유산균 플러스 선물세트'는 2개월분 2병으로 구성해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어린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업 젤리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홍삼ㆍ비타민ㆍ칼슘 3종으로 구성했으며, 52%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성인용 홍삼을 비롯해 비타민, 루테인, 콜라겐 등 건강기능식품과 커큐민 흡수율을 42배 개선한 '테라큐민'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독 추석 맞이 건강기능식품 기획전은 9월 30일까지 한독의 건강 전문 쇼핑몰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한독몰'에서 진행된다.

또 이번 기획전에는 한독의 의료기기 브랜드 '바로잰'도 포함한다. 가정용 콜레스테롤 측정기 '바로잰 리피드 미터'와 '바로잰 혈당 측정기'는 검사지와 알코올 스왑 등 소모품을 모두 포함한 풀세트로 구성해 각각 42%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바로잰 추석 선물 기획전은 오는 30일까지 일상건강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한독은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역삼동 한독 본사에서 인근 지역 직장인을 위한 오프라인 패밀리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쇼핑몰과 동일한 혜택으로 건강기능식품 기획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8일 오후 6시에는 한독몰에서 추석 라이브 쇼핑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쇼핑 알림 신청 고객 대상으로 5% 쿠폰을 증정하며, 라이브 쇼핑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