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포장 - 완제품, 품질관리 전 과정 인정받아

에이치피엔씨(HP&C, 대표이사 김홍숙)는 지난 28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 44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품질관리우수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국가기술표준원이 주관한 '국가품질경영대회'는 제조 및 서비스 산업에서 품질향상, 원가절감, 생산성향상 등 탁월한 품질경영 활동으로 국가산업 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기업과 개인을 선정, 표창하고 있다.

에이치피엔씨는 원자재 입고부터 반제품까지 항목별 엄격한 1차 검사를 거쳐 제품포장부터 완제품까지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적용한다는 점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에이치피엔씨 김홍숙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의 효율성을 높이고 R&D은 물론 전사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며 "중국 등 해외시장을 공략하여 우리나라 메디칼 코스메틱 제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싶다 "고 포부를 밝혔다.

에이치피엔씨는 1993년 의약품과 화장품을 유통하는 전문회사로 출발, 2014년 청주 오송생명과학 단지 내에 CGMP, KGMP 및 ISO 22716 기준에 맞게 공장을 완공해 의약품, 의약외품, 화장품을 제조·생산·유통함으로써 의약품의 효능과 화장품의 기술을 접목시켜 창조적 융합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추구하는 회사로 발돋움 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