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자 직무, 자격요건에 맞춰 즉시 선발과정 진행"

환인제약(대표이사 이원범)이 신입과 경력직 인재를 상시 채용한다. 27일 회사 측에 따르면, 공장 증설 및 연구소 이전 등 사업 확장에 따라 △생산 △품질관리 △물류 △연구기획 △제제연구 △임상 △전략기획 △사업개발 △영업 △마케팅 등 전 분야에서 핵심 인재를 채용하는데,입사 희망 지원자는 특정 분야나 직무 선택 없이도 '상시 인재 풀(POOL)'에 등록이 가능하다.

환인제약은 1978년 설립 이래 조현병 치료제, 신경안정제, 항우울제 등 특화된 정신건강의학과 영역 치료제를 비롯해 순환계 치료제, 소화성궤양 치료제 등 다양한 의약품을 생산하는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최근 한국얀센 향남공장 인수로 대규모 생산설비를 확보했으며, 지속적인 R&D 투자와 연구개발을 통해 글로벌 제약사로 도약한다는 비전을 설정했다.

환인제약 채용담당자는 "상시 인재 풀(POOL)은 공개 채용과 달리 언제나 입사 지원이 가능하고, 지원자의 직무, 자격요건 등 적합 여부에 따라 즉시 선발 과정을 진행한다"며 "환인제약과 함께 전문성을 키워가고 싶은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이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채용 공고 확인과 인재 풀(POOL) 등록은 환인제약 홈페이지(www.whanin.com)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