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6가 DTaP 혼합백신, '테트락심', '펜탁심', '헥사심' 총망라
질환별 정보를 한 눈에… 영유아맘 등 소비자 중심 맞춤형 제공 

사노피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은 자사의 DTaP 혼합백신 포트폴리오인 'AcXim(악심) 패밀리'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사노피 백신사업부 한국법인 파스칼 로빈(Pascal Robin)대표는 25일 "새롭게 리뉴얼된 AcXim(악심) 홈페이지를 통해 부모들이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아기 예방접종 정보를 확인하며 무엇보다 아기가 접종한 백신이 국내외에 오랜 기간 사용돼 온 백신이라는 점 등 부모들이 안심할 수 있는 백신 정보의 창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악심 패밀리 홈페이지는 사노피의 DTaP 혼합백신 브랜드인 4가 DTaP 혼합백신 '테트락심주(이하 테트락심)', 5가 DTaP 혼합백신 '펜탁심주(이하 펜탁심)', 6가 DTaP 혼합백신 '헥사심프리필드시린지주(이하 헥사심)'에 대한 정보를 쉽게 전달하고, 각 백신에 대한 궁금증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통합, 제작됐다.

더불어 예방 질환정보를 비롯해 예방접종 스케쥴, 국내외 DTaP 혼합백신 사용 경험 등 소비자들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사노피는 지난 10년 간 혁신적인 소아용 DTaP 혼합백신을 국내에 순차적으로 도입해 현재 DTaP 혼합백신 포트폴리오인 악심 패밀리를 구축해 올해 1분기, 국내 영아 10명 중 약 9명이 악심 패밀리로 감염질환을 예방하고 있다.

로빈 대표는 "앞으로도 한국 사회의 공공보건 파트너로서 백신의 원활한 공급을 통해 국가필수예방접종 프로그램의 차질 없는 진행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