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대혈은행 베이비페어 참가

보령제약그룹 가족사 보령바이오파마(대표 김기철) 가족제대혈은행 보령제대혈은행이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 34회 베이비페어 베페에 참가했다.

보령제약그룹 가족제대혈은행인 ‘보령제대혈은행’은 박람회 기간 중 제대혈 계약 고객 대상 가격할인은 물론, 보관기간 연장 혜택 등의 기본혜택과 함께 13만원 상당의 출산선물과 24만원 상당의 뉴질랜드 알파카 아기이불 선물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선착순 상담 이벤트를 통해 물티슈, 젖병, 등 최대 3가지 이상의 선물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기존 보령제대혈보관자 대상으로 ‘보령제대혈가족 홈커밍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존 보관 고객들이 부스 방문하면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또 그 동안의 국내외 제대혈 이식현황 및 보령제대혈은행의 자가이식 현황 등의 정보도 전달할 계획이다.

보령제대혈뱅크 관계자는 “최근 보관 15년 만기된 고객이 연장보관을 신청 할 만큼 보령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가 매우 높다”며 “출산율 저하에 따라 자녀에게 제대혈 보관을 선물로 전해주는 산모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이번 베페 행사는 제대혈 보관 서비스에 대해 정보와 궁금증을 풀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