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분말형 타입으로 변신 '센트룸 아쿠아비타’ 출시
마시는 분말형 타입으로 변신 '센트룸 아쿠아비타’ 출시
  • 홍숙
  • 승인 2018.08.1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자, 다각화된 소비자 니즈에 맞춰 개발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이 13일 물에 녹여 섭취하는 분말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출시한다. 어린이용 제품을 제외하고 센트룸이 국내 시장에서 정제(Tablet)가 아닌 제형의 멀티비타민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화이자제약 관계자는 “센트룸은 이처럼 다각화된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작년 성별, 연령별 맞춤형 멀티비타민 ‘센트룸 젠더’를 출시한 데에 이어 올해 분말형(Powder)의 마시는 멀티비타민 ‘센트룸 아쿠아비타’를 선보이게 됐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항산화에 필요한 비타민C 1,000mg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4가지 비타민B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 총 11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됐다. 1일 1회, 1포를 물에 희석하여 섭취하면 된다.

또한 1회 섭취분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 실내에서는 물론,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니며 운동, 여행 등 야외 활동 중에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딸기향, 레몬향, 2가지 향으로 출시되며 스틱 개수에 따라 10개입, 30개입 패키지로 판매된다.

김유섭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일본·인도 마케팅 총괄 상무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에 따르면, 분말, 구미 등 정제 이외의 제품들이 최근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글로벌 멀티비타민 브랜드로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국내 소비자의 다각화된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영양보충용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센트룸 아쿠아비타는 오늘부터 창고형마트, 헬스앤뷰티(H&B) 스토어를 시작으로 8월 중 백화점, 온라인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