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새 TV-CM서 푸르설티아민 뇌세포막 통과'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자사 활성비타민 피로회복제 아로나민골드의 새로운 TV-CM 방영에 들어가며 '뇌까지 영양성분을 공급한다'는 메시지를 내놓고 타사 비타민 B 군 종합영양제와 차별화 시도에 나섰다.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활성형 B1 푸르설티아민이 뇌세포막을 통과한다는 점을 강조한 것이다.

23일 회사 측에 따르면 아로나민골드는 우리 몸에서 에너지의 생성과 대사, 신경의 작용 및 유지 등에 관여하는 비타민B군이 들어있어 육체피로, 체력저하, 신경ㆍ관절통, 어깨결림 등에 효과가 있는 일반의약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비타민B1ㆍB2ㆍB6ㆍB12 등의 비타민B군을 모두 체내 흡수 및 조직 이행, 지속 시간 측면에서 유리한 활성형 비타민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에선 활성비타민B1인 푸르설티아민을 부각시켜 아로나민골드의 차별점을 나타내려했다.

피로와 그로 인한 체력저하 및 통증 등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신체 조직과 근육은 물론 뇌까지 영양 공급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뇌세포막을 통과하는 푸르설티아민 특성을 강조했다.

그동안 사용해왔던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 경험해보세요'라는 키 메시지(key message)는 유지해 일관성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학술적 근거를 토대로 그래픽, 자막 등을 적절히 활용해 아로나민골드의 속성과 관련 정보 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일동제약 측은 새 광고 방영과 함께 △항산화 성분이 보강된 아로나민씨플러스 △고함량 비타민B군 보충제 아로나민이맥스플러스 △20여 가지 유효성분이 함유된 종합영양제 아로나민실버프리미엄 △눈 건강을 위한 아로나민아이 등 시리즈 제품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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