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 전문교육-국민대상 외부 공개 콘텐츠 등 구성

약국체인 휴베이스(공동 대표이사 김성일 김현익)는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 약사, 더 나아가 국민을 대상으로 한 교육 사이트 'Hubase Campus(https://www.hubasecampus.com)' 를 론칭했다.

휴베이스 캠퍼스는 약사 전문 교육 코스 Hubase College, 방송 콘텐츠 Hubase TV, 휴베이스 출판물과 강의자료를 정리한 Hubase Library, 약사 및 국민들이 모두 시청 가능한 외부 공개 콘텐츠 Hubase School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Hubase College는 그 동안 약사 대상으로 한 강의와 차별화된 고객을 접점으로 한 현장 중심 교육을 지향한다. 학업성취도를 위해 학적 관리까지 한다. 3년간 총 취득학점 27학점 이수 시 졸업이 가능하고, 매년 정규학기 2학기, 계절학기 2학기가 개설된다. 회원 약사는 가입 후 3년간 무료로 수강 가능하고, 비회원약사에게는 유료로 진행된다.
 

로그인 없이도 시청 가능한 Hubase School 섹션에는 휴베이스 회원 약국을 탐방해 약사들의 노하우를 전수받는 Pharm Tour와 약국에서 취급하는 여러 가지 제품들의 사용법을 보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알려주는 How To, 고수 약사님들의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를 얻을 수 있는 Master Talk Open Class로 구성되어 있다.

제 1대 휴베이스 캠퍼스장인 모연화 부사장은 "이제까지 약사 대상 교육은 학술 강의 위주였다. 휴베이스 캠퍼스에 들어오시면 캠퍼스 로고 아래 beyond knowledge라는 문구가 보일 것이다. 말 그대로 휴베이스 캠퍼스는 단순한 지식의 전달을 넘어 고객중심의 실용적 실전적인 학습을 통해 건강이라는 공동 목표를 위한 지혜를 가진 약사상을 목표로 한다. 휴베이스 회원뿐 만 아니라 비회원약사님 그리고 국민들까지 모든 이들의 건강을 위한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언급했다.

 Hubase Campus는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접속, 시청이 가능하다.

키워드

#휴베이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