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함량 트리메부틴말레산염 200mg 주성분… 100mg와 크기 제형 흡사

진통소염제로 붙이는 펭귄파스 '제일파프'와 붙이는 퇴행성관절염 치료제 '케펜텍 플라스타'를 대표 브랜드로 하는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소화불량 및 과민성대장 증후군 등으로 인한 기능성·운동성 위장질환 치료에 효과적인 '트리싹 정 200밀리그램'을 출시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경식 PM에 따르면, '트리싹'정은 주성분인 '트리메부틴말레산염' 약리작용을 통한 기능성 소화불량 및 과민성대장증후군 등 치료뿐만 아니라 식도역류, 복통, 변비, 설사, 구역/구토 등과 같은 위십이지장염과 위십이지장궤양 등의 증상에도 효과가 있다. 

또한 '트리싹'정은 주성분의 하루 최대 복용함량인 200mg을 기존 100mg제품들과 거의 비슷한 크기 제형으로 담았다. 기존 100mg 제품 1회 2정 복용을 1회 1정으로 줄이게 돼 환자들의 복용 및 치료효과가 편리하다는 특징이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이번에 출시 한 '트리싹' 외에도 담엔싹, 파인싹, 푸로싹, 펜싹, 알지싹 등 '제일 싹 시리즈'로 감기약, 소염진통제, 알레르기 치료제, 근육이완제 등 다양한 효능?효과의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약국에서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제일헬스사이언스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구축하고자 전문 브랜드 '쎈트힐'을 런칭하고, 일반의약품과 함께 시장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