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명 플래그십 스토어(사진: 동화약품)
활명 플래그십 스토어(사진: 동화약품)

동화약품의 스킨케어 브랜드 '활명'(WHAL MYUNG)이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20일 동화약품은 "14일 삼청동에 오픈한 활명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여러 요소들을 배치해 활명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낸 공간"이라며 "보다 많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활명 플래그십 스토어는 경복궁 건춘문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건춘문은 경복궁의 4방향의 문 중 동쪽에 위치하며, 봄을 상징한다. 조선 왕실 친척·상궁들이 드나들던 문으로 궁 안밖을 연결하는 문을 마주한 활명 플래그십 스토어는 구한 말 궁중비방을 궁 밖으로 꺼내 백성을 살리고자 한 활명수 정신을 되새기는 최적의 장소이다.

스토어 내부는 동화약품의 심볼인 부채살을 형상화한 계단과 122년 전 활명수를 만드는 데 사용된 우물을 모티브로 한 디스플레이 등 공간 구성에서 동화약품 역사를 통해 태어난 활명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활명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시 제품을 체험하며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활명(活命)은 활명수 성분 중 엄선된 5가지 생약성분으로 만들어진 뷰티 브랜드로 피부과학의 새로운 가치를 지향하는 화장품이다. 다양한 해외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인지도를 넓히는 활명은 지난 2월 '2018 뉴욕 패션 위크'에서 미국 패션브랜드 리버틴(Libertine)에 이어 2019년 SS/FW 시즌의 프라발 구룽(PRABAL GURUNG)의 백스테이지 스킨케어 공식 파트너로 참여했다. 현재 미국 노드스트롬(Nordstrom) 백화점과 아마존(Amazon.com), 중국 알리바바, 싱가포르  대표 H&B 스토어 가디언(Guardian), 멕시코 팔라시오(Palacio de Hierro) 백화점에서 판매 중이다. 국내에는 롯데 면세점(서울 소공동)에 입점됐으며, 본격적인 국내 진출을 위해 최근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에 독점 입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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