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헬스사이언스, 브랜드 캐릭터 네이밍 공모 중
소비자 참여 확대…홍보 캠페인, 굿즈 제작 등 활용 목적
2025-11-24 최선재 기자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24일 브랜드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을 주최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참여형 브랜드 활동으로 임직원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직접 기업의 공식 캐릭터에 적합한 이름과 스토리를 제안할 수 있다.
공모 기간은 12월 12일까지로 응모는 자유 양식으로 작성해 지정된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 내역은 대상 1명(50만원), 최우수상 1명(30만원), 우수상 2명(각 10만원)으로 구성되었으며 최종 결과는 2025년 12월 19일 발표될 예정이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이번 참여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브랜드 가치를 형성해 나가는 '참여 기반 고객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관현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팀 PM은 "캐릭터는 브랜드 철학과 지향점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핵심 요소"라며 "소비자의 참신한 아이디어는 제일헬스사이언스만의 고유한 캐릭터를 완성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종 선정된 네이밍은 향후 제품 패키지, 디지털 콘텐츠, 홍보 캠페인, 굿즈 제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공식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