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 일본 MAMA서 '리쥬란'  홍보 부스 열어

1만명 체험키트 조기 소진까지

2024-11-26     이우진 기자

파마리서치(대표 강기석, 김신규)는 지난 22~23일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열린 '2024 MAMA AWARDS'에서 진행된 리쥬란 단독 부스를 통해 1만명 이상의 현지 관람객이 제품을 관람, 체험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날 회사는 브랜드 컬러인 민트색으로 리쥬란 부스를 꾸린 뒤 리쥬란 코스메틱에서 다판매 제품으로 구성된 샘플 키트 증정과 포토부스 등의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회사는 준비된 1만개 샘플 키트가 조기 소진돼 상당수의 관객들이 발길을 돌리는 상황도 연출됐다며 SNS인 엑스(옛 트위터) 등에서 리쥬란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의 인증샷과 후기들이 이어졌다고 강조했다.

부스를 찾은 한 일본인 관람객은 "평소 써보고 싶었던 리쥬란을 MAMA에서 만나게 돼 반가웠다"며 소감을 전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이번 MAMA 부스를 통해 리쥬란과 리쥬란 코스메틱에 대한 일본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위상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일본뿐 아니라 여러 국가에서 리쥬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