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라덤, 메디톡스 특허 기술로 '2024 ADP' 커뮤니케이션 부문 수상

메디톡스 특허 기술 전문성 강조·차별화된 이미지 전달

2024-04-08     방혜림 기자
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대표 정현호)는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뉴라덤<사진>'이 '2024년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ADP)'의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ADP는 2016년 창설된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올해 세계 25개국, 1601개 작품이 출품됐으며, 디자인 전문가로 구성된 35명의 심사위원이 수상작을 선정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뉴라덤의 브랜드 디자인은 신경과학과 피부과학을 20년 이상 연구해 온 메디톡스의 특허 기술과 전문성을 강조하고, 차별화된 이미지를 전달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ADP 심사위원단은 "신경과학을 브랜드 정체성에 통합시켰다는 점에 높은 평가를 줬다"며 "뉴라덤은 신경과학과 피부과학을 연결하는 글자로 'N'을 사용하는 등 스킨 케어에 대한 브랜드 고유의 방식을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진행했다"고 전했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고객 경험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심사한다고 알려진 ADP 수상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뉴라덤을 더 많은 소비자가 접하고, 차별화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계속 업그레이드해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키워가겠다"고 말했다.